기부와나눔
 
 
   
 
우리들은 이미 일상 속에서 나누면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주기도 하고 친구에게 카드를 보내기도합니다.
자신과 관계있는 사람들을 넘어서 자기가 모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까지 마음을 넓혀돕고자 손을 내미는 것!
그것이 바로 기부의 시작입니다.
 
나눔은 진정으로 자신을 건강하게 만드는 일입니다. 자신의 것을 ‘나눔’으로써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눔에 관한 연구결과에 1년에 한번이라도 누군가를 도운 적이 있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에 비해 수명이 40%~60%
까지 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눔은 우리가 상상하지 못 할 만큼의 커다란 힘을 지니고 있음은 분명한 일입니다.
 
돈 뿐 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찾아 말 한마디 따뜻하게 하는 것도 나눔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금액의 많고 적음에도 상관이없습니다.
개인의 용돈이나 월급 또는 기업의 매출수익 중 일부를 부담 없이 기부하시면 됩니다.
 
나눔은 반짝하고 마는 행사성이 아니라 일상적 삶의 일부이어야 합니다.
우리가 기부를 할 때 공신력 있는 공공기관은 가장주요한 통로가 됩니다. .
공공기관에서는 일상적이고 지속적으로 기부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재)동작복지재단은 사회복지의 사각지대에 방치되어있는 우리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계지원 · 의료지원 ·
자녀학비지원 ·장애인지원 · 사회복지시설 생활자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공익재단입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기부금품은 우리보다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투명하고 공정하게 집행되고 있습니다.